FANDOM

본명 백설

이칭별칭 화이트(white)

유형 북극토끼 

성격 의사, 레인저. 

출신지 북극

성별

신장 145cm

정의

파워레인저 간지포스의 의료 담당. 

개설

수인 종류는 북극토끼, 담당은 화이트. 북극 출신 추정. 19세에 파워레인저 간지포스의 멤버가 되었다.

생애 및 활동사항

출신지는 북극 어딘가로 정확한 위치는 나오지 않았다. 자료에 의하면 연구진이 혹독한 추위에서 발견한 한 마리 토끼라고 한다. 이 때, 주변 환경에서 이름을 따 백설(white snow)라 명명하고 개조실험에 투입하였다. 개조 책임자는 위그르 소장으로 각 분야의 전담 연구원이 누구였는지는 기록 상태가 불량해 잘 알기 힘들다고 한다. 백설 개조 당시에는 기술이 부족해 몸집이 작은 토끼를 큰 사이즈로 개조하지 못했고, 그 때문에 과하게 작은 체구로 남게 되었다. 연구진은 이후 성장을 기대하였으나, 애석하게도 그녀는 하이랜더 증후군을 앓고 있었고, 성장은 개조 당시에 머물게 되어 피실험체 중 성장 관련 항목에서는 불량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교육 과정에서 우수한 성취도와 뛰어난 기억력을 보인 덕에 폐기처리는 되지 않았다. 이에 연구진은 그녀를 고등교육까지 시킨 후 보조연구원으로 채용했다. 섬세함과 지식, 판단력이 필요하나 외과 진료에서 그녀는 쓸모가 많은 존재라는 평을 받는다. 교육과정에서 그녀 또한 알게 모르게 개조에 참여했는데, 그 피사체 중 하나가 권율이라는 기록이 있다.

파워레인저 기지에서는 초반에 들어온 멤버로, 전공 분야인 의학을 살려 레인저의 힐러를 담당한다. 옛 조선 양갓집 말투에 매사 침착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본인과 관련된 중대한 사건을 스스로 처리하는 데에 능숙하다. 위그르 계보의 수인으로, 린제이(레몬) 계보의 도로시(살몬 핑크)와 대립을 이루게 되는데, 눈치가 빠르고 임기응변에 능한 것이 이 때 가장 잘 발휘되었다. 평소에는 존재감이 크게 부각되지는 않는 편이지만 초기 기지의 유일한 의료진으로 그 중요성이 컸다. 후반부에 린제이가 기지로 넘어오고 위그르 연구소장이 사망한 뒤, 린제이가 그 자리를 위임받으면서 의료진으로서의 역할 비중은 줄어들게 되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성숙한 사고 덕분에 마냥 어린아이같지는 않은 이미지. 아닌 듯 뒷조사하는 일이 잦아 연구소에 관해 가진 정보가 꽤 되는 편이었다. 최후의 전투 직전, 옛날에 개조과정에 참여하였던 기억과 그 과정 기록을 본 기억으로 이미 죽은 암호랑이를 개조해 일시적으로 살려내는 데에 성공한다.

최후의 전투 당시 도로시와 대립하고 있던 때에 도로시를 보호하려던 사화(올리브)와의 대치전에서 두 다리가 부러져 회복이 불가능하게 되었다. 이 때, 가까스로 히든(터쿼이즈)의 도움으로 목숨을 부지하여 최후의 전투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레인저 중 하나가 되었다.

최후의 전투 이후 레인저를 은퇴하고 마을의 의사로 살아간다. 초대 파워레인저라는 영예를 살아서 안은 일원으로, 전투 이후의 평화로운 시기를 즐기는 눈치다. 앞서 사이가 좋지 않았던 도로시와는 두 계보가 무의미해지고 의무감에서 해방됨에 따라(어쩌면 도로시가 연애를 시작해서) 사이가 회복되었다. 백설은 2대 레인저들의 피드백을 담당하기도 하며 명의로서의 책임감을 다하고 있다. @트위터 스토리

<교육 목록>

언어/생활문화/교양/상식/시사/논리/수리/역사/예절/인성/계발/전공/성/물리학/화학/생명과학/지구과학/기초의학/외과진료학/해부학

<평가항목>

신체기능:중

사고력:상

이해력:최상

추리력:상

성장:불량

생식:상

인지력:상

감성능력:중상

이성능력:최상